"노빠꾸 닉값하네" 유튜브로 제2의 전성기 탁재훈, 그가 개조까지 하면서 탄다는 차의 충격적인 정체

최근 장안의 화제인 유튜브 채널이 있습니다 ‘노빠꾸 탁재훈이죠’ 다양한 게스트와의 토크쇼 진행인데, 탁재훈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가수 출신의 방송인인 탁재훈은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과거 신정환과 함께 컨츄리 꼬꼬로 활동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은 바 있으며,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으나,

이후 몇 차례의 사생활 논란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노빠꾸 탁재훈 닉값하던 과거

특히 올리는 영상마다 특유의 입담으로 출연자들과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고, 대부분의 영상이 백만 단위를 넘어서는 조회수를 달성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탁재훈 특유의 입담은 수많은 연예인이 인정할 정도로 수준급이라고 하며, 이는 영상의 댓글에 달린 많은 네티즌의 공감 댓글로 증명되었습니다.

하지만 탁재훈은 과거 음주 운전과 불법 도박 사건에 연루되어 오랜 시간 방송 출연을 하지 못했습니다.

2003년에는 자신이 보유했던 BMW 차량을 몰고 음주 운전을 하던 도중 경찰에 적발되었으며, 2013년 연예계 도박에 대한 대대적인 조사 과정에서 인터넷 불법 도박 혐의로 검거되었습니다. 이후 정규 방송 출연 금지 명단에 올라가기도 했으나, 이후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탁재훈이 선택한 새로운 차

이런 탁재훈은 자동차가 타는 자동차로 알려진 마지막 모델은 국내에 최초로 수입되었던 미국산 풀 사이즈 SUV 중 하나입니다. 탁재훈은 이 모델을 일부 개조하여 타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행보를 보였던 탁재훈은 과거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 나아가 GM이 보유한 SUV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대배기량으로 인해 국내에서는 엄청난 유지비를 자랑했습니다. 풀 사이즈 SUV답게 숏바디 모델의 전장만 5m 이상에 달하며, 무게 역시 2.7t입니다.

2세대 모델이 처음으로 국내에 출시된 이후로 많은 판매량을 보이지는 못했지만, 그만큼 보기 드문 차로 인식되었으며, 여기에 거대한 덩치가 더해지면서 어딜 가든 사람들의 이목을 끌 만했습니다. 탁재훈이 탑승했던 것으로 알려진 에스컬레이드의 경우 4세대 모델로 추측됩니다.

심지어 개조까지..네티즌 ‘진짜 큰 차 타네’

온라인 커뮤니티의 증언에 따르면 탁재훈은 자신의 에스컬레이드 내부 인테리어에 대해 대대적인 개조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활동을 위한 편안한 이동을 위해 뒷좌석을 리무진 시트를 장착했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센터 패널과 시트 위치, 열선, 냉장고 등이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탁재훈과 에스컬레이드에 대해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 네티즌은 ‘그렇게 잘 나갈 때 뽑았으니 지금도 탈지 궁금하긴 하다’라는 댓글을 달았으며, ‘지나다니는 거 보면 덩치도 크고 디자인도 묵직해서 진짜 멋있더라’라는 댓글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같이 많이 본 뉴스
저작권자 © 수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